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 글/Health (건강)

[코로나와 발기부전] 코로나로 죽는 것은 폐만이 아니었다.

by 한국 카우보이연구소 2021. 2. 7.

 

 

 

 

 

코로나로 참으로 많은 사람이 죽었습니다. 그리고 아직도 죽어나가고 있지요.

 

힘든 나날입니다. 가족 구성원을 잃은 분들도 있고, 가족이 사라지기도 하지요. 정말 무서운 질병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최대한 야외를 나가려고 하지 않습니다. 마스크를 열심히 쓰고, 학생들은 재미없는 온라인 수업을 들으며, 어른들은 온라인으로 일을 하고 있지요.

 

이로 인해, 그 누구도 코로나로 인한 스트레스에서 자유롭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하여, 현 코로나 시국에 발기부전 환자가 늘어난 듯합니다?

남자 사진과 바나나와 자두 두개 사진

영국의 비아그라 처방이 늘어

현재 영국의 상황이 꽤 심각하는 것을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거라 짐작합니다. 영국은 변이 바이러스의 등장 후로 계속 퍼지고 있는 바이러스의 확산을 억제하기 위해서 봉쇄령을 내리고, 현재 빠르게 백신 접종을 하는 등의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계속되는 봉쇄령과 남성들이 코로나에 걸릴 수 있다는 걱정하기 때문일까요?

 

비아그라와 같은 발기부전 치료제의 처방이 약 13% 늘어났다고 합니다. 

 

코로나 걸리면 발기부전?

코로나 바이러스의 후유증을 많은 분들이 아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완치가 되더라도 많은 사람들이 어지럼증, 숨 가쁨 등 여러 후유증을 겪습니다. 또한, 뇌와 심장에 평생 갈 수 있는 심각한 상처를 입힐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발기부전의 원인이 될 수 있다고 의사들은 말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새로운 바이러스이다 보니 아직 많은 연구가 진행되지 않았지만, 코로나로 인한 혈액 순환 장애는 발기부전의 원인이 될수 있다고 합니다.


코로나가 정말 하루빨리 없어지기만을 바라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못 만나서 심리적으로도 힘들고, 걸리면 신체적으로 심각한 위협이 되는 코로나...

 

어서 친구들과, 부모님과 만나는 정상적인 생활이 돌아왔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죽은 남성들의 자존심이 꼭 살아나길 바라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카우보이연구소였습니다.

※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댓글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