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넷플릭스 추천 미드, 브루클린 나인 나인 (Brooklyn Nine-Nine)

by 한국 카우보이연구소 2021. 6. 13.

재작년 가을부터 넷플릭스를 보기 시작했습니다. 너무나도 많은 드라마를 봤더니 이제 볼만한 것이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나르코스, 마인드 헌터, 베타 콜 사울, 빅뱅이론, 브리저튼, 기묘한 이야기, 모던 패밀리,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너의 모든 것, 브레이킹 배드 등 많은 미국 드라마와 한국 드라마도 볼만한 것은 다 보았다고 생각했는데!

 

그런데, 이번에 브루클린 나인 나인(Brooklyn Nine-Nine)을 보기 시작했는데, 너무나도 재밌습니다.

Brooklyn Nine-Nine

추천 사유는 이렇게 됩니다:

1) 너무나 재밌다. 

2) 20분가량으로 나의 짧은 집중력에 안성맞춤이다.

3) 장난같지만 인간관계에 대한 깊은 이해도가 포함되어있는 듯하다.

4) 배우들이 연기를 잘한다.

 

브루클린 나인-나인은 뉴욕시 브루클린 99번 관할 구의 형사팀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동성애자 흑인 관할서 서장 홀트, 장난꾸러기지만 능력은 좋은 형사 제이크, 터프한 로사 등등 각각 캐릭터의 특징이 확실하고 다 정상이 아니다. 무엇보다도 각 캐릭터를 연기하는 배우들이 정말 연기를 잘합니다. 진짜 이 캐릭터들이 현실에서 실존하는 사람들 같아요! 

 

그 덕분에 정말 미국식 유머로 무장한 이 코미디 드라마는 계속 나를 웃게 만들어줍니다. 생각 없이 웃고 싶다면 꼭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많은 웃음 뒤에는 뭔가 깊은 주제도 숨어있는 듯해서 (예: 인간관계, 동성애 차별 등) 더욱더 이 작품을 흥미롭게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어두운 주제를 그래도 신나게 표현하는 것이 좋다고 해야 할까요?

 

어쨌든, 코로나 시국에 재밌는 코미디를 찾아서 기쁘네요. 

 

* 야한 장면은 딱히 나오지 않지만 대사가 조금 야한 섹드립 정도는 치니 주의하도록 합시다.

* 전형적인 미국 코미디로 영어 공부하기에는 좋을 것 같아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