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쓸모있는 글/Discord (디스코드)15

나만 모르는 디스코드: 다운로드 및 사용법 정리.zip 요즘에는 디스코드에 확 빠져버렸습니다. 너무나 편리하고 쓰기가 쉽습니다. 친구들과도 통화 재밌게 하고, 게임도 같이 하고, 진짜 뉴 노멀에 대응하는 인간의 자세일까나?라고 생각합니다. ㅋㅋ 제가 이 전 두 글에서 디스코드 그루비 봇 사용법이랑 화면공유 방법을 알려드렸는데, 정작 중요한 다운로드랑 기본 사용법을 안 알려드린 것 같아서 바로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런 좋은 것은 널리 널리 퍼트리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열심히 이 글 적고 있습니다. 우선 다운로드 방법도 굉장히 간단합니다. 그 어느 프로그램처럼 exe파일 다운 받아서 설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캡처 사진 몇 개 보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첫째, 디스코드를 어느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 또는 여기 밑에 링크를 들어가시면 됩니다. Download Dis.. 2020. 8. 8.
너무나도 쉬운 디스코드 화면공유 (Netflix, 게임 다 된다!?) 저번 포스트는 디스코드 그루비 봇을 통해서 음악을 친구들과 함께 듣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근데 디스코드가 원래 친목의 역할로 포럼들도 많지만, 주로 게임 라이브를 위해서 많이들 하지 않습니까? 또한, 영화를 같이 보던다거나, 유튜브를 같이 본다던가, 이 모든 것을 디스코드가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디스코드 화면공유 방법에 대해서 잠깐 알아보겠습니다. 제가 저번에 친구와 함께 Netflix에서 목소리의 형태라는 영화를 같이 보려고 사용해봤습니다. 그래서 유의 할 점! 인터넷 엄청 빠른 것 아니면 영상은 다운로드하고 같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번에 넷플릭스로 제 컴퓨터로 스트리밍 하며 영상도 다운로드하느라 렉이 엄청나서 ㅠㅠ 만약에 인터넷 빠르시면 상관없습니다! 수정: 넷플릭스 애플리케이.. 2020. 8. 7.
나만 안 쓴다던 디스코드 그루비, 바로 사용해보자 디스코드라는 것을 모르고 있었는데 친구들과 게임도 같이 하고 영화도 같이 보자는 말로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처음 쓰다 보니 도대체 뭐가 뭔지, 잘 모르겠어서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생각보다 쓸모가 많고, 재밌어서 별의별거 다 살펴보았습니다. 그래서 저와 같은 어려움이나 스트레스를 받는 분을 위해서, 그리고 제 자신을 위해서 디스코드에 대해서 탐구중입니다. ㅎㅎ 오늘은 굉장히 보편적인 디스코드 봇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디스코드 그루비 봇 (Groovy Bot), 친구들과 함께 노래를 듣게 해주는 만능 노래 봇입니다. 유튜브, 사운드 클라우드, 스포티파이 모두를 지원하며, 여러 가지 커멘드들이 있는데 우선 설치/초대 방법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1. 이 링크를 누르고 이동하시면 됩니다. 2. 로그인하시면 이.. 2020. 8. 7.